Saturday, August 1, 2020

가스 사용시설 안전관리자 시험 추가 요점 정리(요약 노트)

개요
나는 가스 사용시설 안전관리자 시험을 2020. 08. 03에 봤고 100점 만점에 94점을 받았다. 시험에 관련한 경험담과 시험 준비 요령은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시라.
시험 후기 및 준비 요령

이 글은 시험에 도움이 되는 요점 정리 자료를 제공한다. 우선 다음 블로그 내용이 좋으니 참조하시라.
연월(Glitter girl)의 블로그 - 요점 정리 및 연습 문제

아래 내용은 추가 요점 정리로서, 연월 씨 블로그에 포함되지 않는 내용이 있고, 포함되는 내용이라도 좀 더 보기 좋은 형태로 표시되어 있다. 이 글의 출처는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이버 강의실에 나오는 슬라이드와 내가 작성한 몇 가지 표이다.

참고로, 연월의 블로그에 나오는 연습 문제에 대해 내가 작성한 답안이 있으니 필요하면 참조하시라.
연월의 연습 문제 답안

모두 잘 준비해서 합격하시길 빈다.

추가 요점 정리





















































1 comment: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교육원 교육생들이 합격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추천하는 바로 그 카페입니다

    ① 아래 해당되는 시험 준비생들은 반드시 아래 카페에 가입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최단시간에 효율을 얻고자 하는 자
    - 시간이 없거나 부족한 자
    - 비전공자
    - 암기능력이 부족한자
    - 시험에 불합격한자
    - 지식이 없는자

    ​​​② 가스사용시설안전관리자, 일반시설안전관리자, 소방안전관리자
    기출문제, 요점정리, 합격후기 제공합니다

    ​네이버 대표 카페 : 가스소방안전관리자시험​
    https://cafe.naver.com/plus2050

    ReplyDelete